LG전자, 짐 러벨의 달 착륙 꿈 이룬 'V30' 영상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짐 러벨의 달 착륙 꿈 이룬 'V30' 영상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1970년 달 착륙에 실패한 우주비행사 짐 러벨이 LG V30와 구글 데이드림 뷰로 달 착륙 VR 콘텐츠를 체험하는 영상을 28일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1970년 달 착륙에 실패한 우주비행사 짐 러벨이 LG V30와 구글 데이드림 뷰로 달 착륙 VR 콘텐츠를 체험하는 영상을 28일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짐 러벨(Jim Lovell, 90세)은 달 착륙을 위해 우주를 비행하던 중 산소 탱크가 폭발하는 사고를 당하고도 승무원 전원이 기적적으로 생환했던 아폴로 13호의 실제 선장이다.

우주 탐사 역사에서 가장 유명한 명대사 중 하나인 "휴스턴, 문제가 생겼다(Houston, we have a problem)"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에서 짐 러벨은 47년 전 경험하지 못했던 달 착륙 순간을 LG V30를 이용한 가상현실로 체험한다.

첨단 VR 기술로 꿈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한 짐 러벨은 "꿈을 꾸는 한 실패는 없다"는 메시지를 남긴다.

김수영 LG전자 MC마케팅FD(Function Division) 상무는 "LG V30의 뛰어난 VR 성능을 통해 꿈을 실현한 짐 러벨의 이야기처럼 LG전자 스마트폰의 진정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