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룰렛 이벤트·포인트 충전소 멤버십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룰렛 이벤트·포인트 충전소 멤버십 혜택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남는 멤버십포인트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T

KT는 남는 멤버십포인트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렛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에서 10일까지 진행하며 KT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모두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2017년 KT 멤버십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000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가 준비돼 있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가입월+1개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1개월) △LTE 데이터 100MB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KT 홈페이지, KT 멤버십 웹·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포인트 충전소란 특정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수행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 서비스다. KT 멤버십 앱 사이드 메뉴 내 포인트 충전소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부여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