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피자알볼로,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1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피자알볼로가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지난 2000년부터 매년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드높이고 산업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열리는 시상식이다.

이번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올해 프랜차이즈 부정 이슈가 많았던 상황을 반영하듯 ‘동반성장’ 관련 항목이 추가되면서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과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이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로 작용했다.

피자알볼로는 연 4회 ‘장인 교육 세미나’를 실시해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지속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본사 지원 매장 환경 개선 프로젝트, 점주 가족들과 함께 하는 하계 글램핑, 지역별 간담회 개최, 장학금 지원, 간판청소 지원 등도 계속해 왔다. 지난 8월에는 점주협의회 발대식을 열고 동반성장의 틀을 마련하기도 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된 것은 동반 성장과 100년 가는 가게라는 브랜드 가치 실현을 목표로 묵묵히 본사와 함께 해오신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상생하며 발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