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타큐슈 취항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기타큐슈 취항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12.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진에어는 오는 29일까지 일본 기타큐슈 취항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진에어

진에어는 오는 29일까지 일본 기타큐슈 취항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이날부터 내년 3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부산~기타큐슈 노선 항공권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선착순 6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2월 중순경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항공권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는 동전 지갑을 증정하고, 기타쿠슈 취항 1주년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는 고객에는 모바일 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인천~기타큐슈 취항 1주년이 되는 오는 13일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LJ261편 탑승객 전원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현장 이벤트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이 제공된다. 단 인증 사진 게재 시 '기타큐슈1주년' 해시태크를 달아야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12월 국내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부산~기타큐슈, 인천~기타큐슈 노선을 개설한바 있다. 현재까지도 각각 주 7회 일정으로 단독 운항 중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