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아동 자립 돕는 장기 후원 프로젝트 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아동 자립 돕는 장기 후원 프로젝트 시동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그룹은 취약계층 아동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장기 후원 프로젝트 ‘갈란투스 통장’ 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그룹은 취약계층 아동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장기 후원 프로젝트 ‘갈란투스 통장’ 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J 트러스트 그룹 임직원들의 기부와 물품 경매로 마련한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통장에 적립해 어린이들이 성인이 됐을 때 자립을 지원하는 금액으로 활용된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장기 후원 프로젝트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성남 지역 복지관 4곳과 협약을 맺었으며, 복지관 추천으로 선정된 성남 지역 취약계층 아동 50명을 후원한다. 이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1인당 20만 원씩 매년 1000만 원이 통장에 적립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J트러스트 그룹은 장기 후원 프로젝트 대상인 4개 성남 지역 복지관 아동 50명과 함께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베어캐슬 컨벤션홀에서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3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에는 ‘갈란투스 통장’ 협약식과 더불어 연말 분위기를 살린 레크레이션 활동과 선물 전달식 등이 펼쳐졌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 눈 속에서도 꽃을 피우는 야생화 ‘갈란투스’처럼 J 트러스트의 후원 활동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장기 후원 프로젝트를 계기로 아이들의 자립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