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환아 32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 환아 32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전달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2.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흥국생명은 지난 2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입원 아동 320명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지난 20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입원 아동 320명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병상에서 크리스마스를 맞는 소아병동 환아들이 크리스마스를 좀 더 행복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구성된 문구세트를 전달하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구성했다.

또, 흥국생명 임직원들과 설계사들이 아이들을 생각하며 직접 제작한 컬러링북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컬러링북은 밑그림이 되어 있는 책에 아이들이 스스로 색칠하여 완성하는 책으로 아이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정서 안정에 도움을 준다.

흥국생명 사회공헌 담당자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지만, 흥국생명의 나눔 활동으로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경제적 지원뿐만이 아닌 마음을 나누는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흥국생명은 2012년부터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전방위적인 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