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스마트폰 구매 시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스마트폰 구매 시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1.0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전자랜드는 2018년 첫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018년 첫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폰 구입·개통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5대 대형가전제품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대형가전 구매 시에 혜택이 주어지며, 숙박권은 어반플레이스강남 호텔, 강원 오크밸리, 라마다제주함덕호텔 등 전국 45개 숙박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전자랜드는 일부 행사모델 구입 고객에게 5000mAh 슬림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개그맨 홍록기와 전자랜드 엘리펀츠 프로농구단 홍보대사인 가수 ‘유리’를 모델로 한 광고를 지난 2일 TV 방송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광고에서는 전자랜드에서 휴대폰 구매도 편리하게 할 수 있음을 소개하고 있다.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몽블랑 향수, 놀이동산 이용권, 피자 기프티콘, 커피 및 베이커리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올해 모바일 판매에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며 “2018년 휴대폰 교체 계획이 있는 고객들은 전자랜드의 다양한 행사를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