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고객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전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회비 캐시백, 신한FAN UX/UI 개편 기념·신규가입 행사 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신한카드가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신한카드 Deep Dream(이하 딥 드림카드) 연회비 캐시백, 신한FAN UX/UI 개편 기념 및 신규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지난 9월 신한카드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선보여 최근 3개월 동안 50만을 달성한 딥 드림카드의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딥 드림카드를 발급받고 1회 이상 사용시 청구된 연회비 100%를 캐시백 해준다.

행사대상은 온라인 채널로 발급한 신한카드 최초, 유효기간 만료, 탈퇴 후 3개월 이상 된 본인 고객이며 행사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신한FAN의 최근 UX/UI 개편 기념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병행 중이다.

FAN 더치페이, FAN 교통카드, FAN 택배 서비스 중 1건 이상 이용고객 대상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교보문고, 호텔패스, GS25, 티몬, 홈플러스의 5개 제휴사에서 2건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아웃백 쿠폰과 1만 원 상당의 해피콘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한FAN 1월 신규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 후 다음 달 5일까지 신한FAN페이 5만 원 이상 누적 이용 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금번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 홍보차원에서 금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