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서울영상광고제 2017’ 파이널리스트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고려은단, ‘서울영상광고제 2017’ 파이널리스트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0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쏠라씨' 바이럴 영상 일부 ⓒ고려은단

고려은단은 지난 4일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자사 브랜드 쏠라씨의 바이럴 영상 ‘우리 친구할래?’편이 파이널리스트 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서울영상광고제는 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국내 영상 광고를 일반 네티즌과 전문 광고인들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해 좋은 광고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쏠라씨의 바이럴 영상은 친구를 주제로 한 드라마 형식의 광고로, 전학을 간 학교에서 만난 같은 반 친구에게 쏠라씨를 통해 친구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는 내용이다.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내용과 ‘친구’라는 소중한 가치를 아름다운 영상미로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 영상은 업로드 보름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이 넘었으며 지난 3일 기준 300만 건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소중한 가치인 친구와 관련된 일상적인 내용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감동을 얻을 수 있었다”면서 “고려은단은 2018년에도 ‘친구’, ‘가족’, ‘연인’ 등의 키워드로 쏠라씨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 쏠라씨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