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같이 영화 봐요´…롯데시네마, ‘mom편한 엄마랑 아가랑’ 시즌6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기와 같이 영화 봐요´…롯데시네마, ‘mom편한 엄마랑 아가랑’ 시즌6 개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1.09 10: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포스터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이번 주부터 노원·김포공항 등 전국 34개 영화관에서 육아 힐링 프로젝트 ‘mom편한 엄마랑 아가랑’ 시즌6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mom편한 엄마랑 아가랑은 매주 화요일 2회차마다 생후 48개월 미만의 아기를 동반한 부모들에게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부모들은 할인된 가격 6000원으로 아기 좌석이 포함된 좌석 2개를 지정받아 영화를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관과 달리 상영관 음향을 20% 낮추고, 조명은 약간 밝게 하는 등 아기를 위한 세심한 환경을 조성했다. 아기가 떠들거나 잠이 든 경우에도 부모들이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기와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가 제공되며, 각종 아기용품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람이 힘든 유아 동반 관객을 위해 mom편한 엄마랑 아가랑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고객들이 편리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현서 2018-01-16 10:47:25
이 기사를 보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아기와 영화를 보려고 했던 사람입니다.
기사 내용과 달리 롯데 시네마에 문의한 결과 노원에서는 2월까지 진행 계획이 없으며 구리 롯데 시네마도 진행이 안된다고 합니다. 엄마랑 아기랑 영화 관람을 원할 경우 월요일에 띠로 전화 문의 후 방문 하라고 하더 라구요. 좀더 정확하고 자세한 기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