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신개념 오픈 증권 SNS 채널 ‘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신개념 오픈 증권 SNS 채널 ‘쌤’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9일 오픈 증권 SNS 채널 ‘쌤(SSAM : Show Stock Advise Me)를 출시했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정보교류와 소통기능 그리고 편의성을 두루 갖춘 신개념 오픈 증권 SNS 채널인 ‘쌤(SSAM:Show Stock Advise M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쌤(SSAM)’에서는 실시간으로 모든 투자정보가 무료료 제공되며, 매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서비스가 제공된다. 동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홈트레이딩시스템 1QHTS 사용자도 SNS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양방향 접근을 가능케 해 편의성을 높였다.

탁월한 커뮤니티 기능도 특징으로 볼 수 있다. 언제든 계좌 관리직원과 상담 가능하며 관심 있는 종목의 채팅방에 참여해 사람들과 자유롭게 정보교류도 가능해 정보 습득이 한결 용이해졌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장은 “급변하는 금융시장 환경에 발맞춰 손님들과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실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손님으 니즈에 충실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금융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전했다.

‘쌤(SSAM)’은 하나금융투자 온라인 ID가 있다면 해당 ID로 로그인 가능하며 ID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경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되며 PC로 이용하길 희망한다면 HTS만 설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