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가심비' 우수 먹거리 판매 '요목조목 건강락서' 신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가심비' 우수 먹거리 판매 '요목조목 건강락서' 신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1.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공영홈쇼핑은 올해 트렌드인 ‘가심비’(價心比) 우수 먹거리를 판매하는 프로그램 ‘요목조목 건강락서’를 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축수산물로 먹거리 불신을 덜고, 상품에 대한 이해로 소비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가심비는 ‘가성비’에 이어 올해 주목받는 소비 트렌드로 ‘가격대비 마음의 만족’을 뜻한다.

요목조목 건강락서는 매주 목요일 아침 7시15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한다. 프리미엄 건강 식품을 편성하며 쇼호스트 2인은 상품 사용 후 특장점과 활용법, 소감 등을 전한다. 특히 구매고객이 상품에서 어떤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최근 방송에서는 ‘갈아만든 홍화씨’와 ‘고흥 통 유자차’를 판매했다. 11일에는 ‘침향원’을 편성한다. 침향나무에서 분비된 침향분말과 홍삼, 당귀, 숙지황, 산수유 등 몸에 좋은 한방원료를 배합한 상품이다. 침향은 고목이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낸 수액이다.

공영홈쇼핑 측은 “믿을 수 있는 우리 우수 건강식품 소비로 고객이 생활에 만족감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우수한 건강식품을 적극 알림으로써 우리 농수산업계가 관련 상품 개발에 더욱 힘을 실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