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건강관리 앱 ‘정관장 케어나우’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건강관리 앱 ‘정관장 케어나우’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KGC인삼공사가 건강관리 어플 '정관장 케어나우'를 론칭했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헬스케어 서비스 앱 ‘정관장 케어나우’를 10일 론칭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해 가장 쉬운 방법으로 꼭 맞는 정보를 챙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설치 후 7대 관심사(자녀성장,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방지, 비만관리 정보)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만보기, 수면관리, 수분섭취 등 고객 맞춤 푸시 알림을 받고 건강관리 활동에 참여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와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18일까지 앱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하면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앱을 사용해 건강 관리 과정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종합 건강 검진권,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제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편리하게 헬스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 앱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