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6.23 토 09:16
> 뉴스 > 뉴스 > 산업
     
쌍용차,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 실시
2018년 01월 10일 17:01:35 장대한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지난해 판매 실적 점검과 올해 사업 계획 공유·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한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지난해 판매 실적 점검과 올해 사업 계획 공유·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한 '2018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 부사장를 비롯한 본부별 임직원과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80여명이 참석했으며, 2018년 사업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2017년 우수 판매네트워크 포상, 2017년 실적 리뷰, 2018년 판매목표 달성·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같은날 열린 렉스턴 스포츠 신차발표회에 참석해 차량을 직접 둘러 보고, 렉스턴 스포츠가 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올해 내수 판매 목표 달성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전략을 논의했다.

쌍용차는 지난해 티볼리 브랜드의 선전과 G4 렉스턴의 시장안착을 통해 내수 판매 8년 연속 증가는 물론, 지난 2003년(13만1283대) 이후 14년 만의 최대 내수실적을 달성한 만큼, 올해도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내수 성장세를 이어가기로 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내수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의 판매 호조로 지난해 의미 있는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올해는 새롭게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통해 SUV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 쌍용차, 코란도 브랜드·렉스턴 스포츠로 SUV 명가 위상 다진다
· [렉스턴 스포츠 출시 D-1]쌍용차 기대감 높아지는 이유
· '벌써부터 흥행 조짐' 렉스턴 스포츠, 인기 비결은 '가격'
·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인기몰이에 '홈페이지 마비'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