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찬마루 풍성한 건더기의 집국’ 5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풀무원식품, ‘찬마루 풍성한 건더기의 집국’ 5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찬마루 풍성한 건더기의 집국’ 5종 ⓒ풀무원

풀무원식품이 ‘찬마루 풍성한 건더기의 집국’ 5종을 1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국으로 출시했으며 ‘찬마루 소고기미역국’, ‘찬마루 소고기무국’, ‘찬마루 황태해장국’, ‘찬마루 사골곰탕’, ‘찬마루 소고기육개장’ 5종이다. 다양한 건더기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푹 끓여 푸짐할 뿐 아니라 국물 맛이 깊고 진하다.

신제품 5종은 상온 보관 제품이며 패키지도 세워 놓을 수 있는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돼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조리방법도 간단해 혼자 국을 끓이기 어려운 자취생, 싱글족, 요리가 어려운 주부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끓는 물에 봉지 째 5~6분간 데우거나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내용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4~5분 간 데워주면 된다. 직접 끓인 국처럼 즐기고 싶다면 냄비나 뚝배기에 내용물을 부어 중불에서 4~5분간 끓인 다음 약불로 줄여 1분간 데우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수정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많은 양의 음식을 집에서 조리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1~2인 가구를 겨냥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따뜻한 집밥이 그리울 때, 손이 가는 반찬이 없을 때,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