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스타필드 고양에 ‘뉴 푸조 SUV 팝업 스토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푸조, 스타필드 고양에 ‘뉴 푸조 SUV 팝업 스토어’ 운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1.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4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고양에서 'New 푸조 SUV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한불모터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4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고양에서 'New 푸조 SUV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푸조 2008, 3008, 그리고 5008로 이어지는 푸조 SUV 모델들을 전시한다. 장소는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 아트리움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특히 푸조 SUV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국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뉴 푸조 3008 SUV와 뉴 푸조 5008 SUV가 전시된다. 고객들은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상담존에서 차량 구매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영업사원과 함께 푸조 SUV 라인업 전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도 있다.

한불모터스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푸조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안드로이드·아이폰 케이블을 증정하고, 푸조 공식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현장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푸조 살균수 제조기, 푸조 캘린더, 푸조 마스크팩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에서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48시간 푸조 제주 렌터카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팝업스토어에서 차량 상담 후 2월 말까지 푸조 SUV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