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평창 동계올림픽 관람권 제공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평창 동계올림픽 관람권 제공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제일제당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비비고 한섬만두와 함께 떠나는 평창 동계올림픽! GO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주요 경기의 관람권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비비고 한섬만두 구매 인증샷 또는 구매 영수증을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쇼트트랙, 여자 피겨, 스피드 스케이팅 등 종목의 경기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한섬만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서 비비고 한섬만두는 출시와 동시에 왕만두 시장 1위로 올라섰다. 향후 비비고 한섬만두를 앞세운 관람권 증정 이벤트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한섬만두가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은 만큼 전 국가적인 행사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역시 큰 관심을 받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예정된 추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이번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