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 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 누적 조회수 총 1202만8508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