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인터넷보험, 새해 맞아 ‘건강결심지원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ABL인터넷보험, 새해 맞아 ‘건강결심지원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ABL인터넷보험이 금연, 운동, 다이어트 등 고객들의 건강한 다짐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새해건강결심지원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ABL생명

ABL인터넷보험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ABL인터넷보험 측은 금연, 운동, 다이어트 등 고객들의 건강한 다짐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새해건강결심지원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ABL인터넷보험 상품에 가입한 기존 고객들과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가입한 고객으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금연’, ‘운동’, ‘다이어트’ 중 한 가지 결심을 선택해 본인의 SNS에 ‘#ABL인터넷보험’과 ‘#새해건강결심’ 해시태그 문구와 함께 ‘새해건강결심’을 포스팅하면 된다.

이후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휴대전화, SNS 포스팅 URL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금연 프로그램 6주 이용권(5명) △운동 3개월 이용권(3명) △다이어트 식단 1개월 이용권(7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ABL인터네보험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ABL인터넷보험 관계자는 “고객들의 새해 건강 결심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재미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유익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의 온라인채널 보험 브랜드 ABL인터넷보험은 △암보험 △정기보험 △연금저축보험 △저축보험 △실손보험 △변액보험 △어린이보험 등 온라인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