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오는 22일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가박스, 오는 22일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1.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 포스터 ⓒ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오는 22일 ‘나우 플레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이 앰 히스 레저> 메모리얼 상영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나우 플레잉은 매월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가 추천하는 영화 음악을 메가박스 로비에서 재생하고, 매주 수요일에 관련 영화를 극장에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는 할리우드에 진출하는 꿈을 이루기까지 히스 레저가 걸어간 여정과 배우로서 전성기를 누리던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작품으로, 그를 기억하는 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영화로 평가받고 있다.

2008년 1월 22일 스물여덟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 히스 레저는 영화 <다크 나이트>의 조커, <브로크백 마운틴>의 에니스 등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메가박스는 메모리얼 상영을 기념해 필름 소사이어티 회원을 대상으로 관객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번 메모리얼 상영회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는 티저 포스터와 레터 포스터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주홍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10년 전 세상을 떠난 히스 레저를 기억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이번 메모리얼 상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 앰 히스 레저> 상영을 통해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도 활약했던 히스 레저의 진짜 얼굴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