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프리미엄 GS POP 하나카드’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카드, ‘프리미엄 GS POP 하나카드’ 선봬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1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GS리테일 및 동사 계열사에서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GS POP 하나카드’를 15일 출시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GS리테일과 GS리테일 계열 편의점(GS25), 수퍼마켓(GS수퍼 및 GS fresth)에서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GS POP 하나카드’를 고객들에게 새로이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GS POP 카드는 전국의 모든 GS리테일에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매일 200원씩 월 최대 2000원까지 할인해주는 단골 할인 서비스와 전월 실적에 따라 대상 가맹점 이용금액의 50%를 월 최대 1만 8000원 할인해주는 프리미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골할인 서비스와 프리미엄 할인 서비스는 각각 제공되므로 고객들은 월 최대 2만 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 카드에 GS리테일의 멤버십 서비스인 팝(POP)카드 기능도 탑재해, 매월 GS리테일의 다양한 행사상품 10% 추가 할인 및 GS&POINT 1% 자동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하나카드 조태복 채널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이 GS리테일의 편의점·수퍼·온라인마켓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카드에 할인혜택과 GS리테일의 멤버십 서비스를 탑재했다”며 “일상 생활에서 합리적 카드생활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8000원, 해외 겸용 2만 원이다. 카드신청 및 혜택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또는 GS리테일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