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8’ 라인업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8’ 라인업 공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8(이하 아트 컬렉션)’의 라인업을 15일 공개했다.

GREAT 아트 컬렉션은 신한카드가 LG아트센터와 함께 희소성이 높고 우수한 문화 공연을 소개하는 문화마케팅 브랜드다.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공연 문화에 다양성을 더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시행됐다.

올해 아트 컬렉션은 오는 4월 <보스 드림즈> 공연을 시작으로 5월 연극 <달의 저편>과 발레극 ,<헨젤과 그레텔> 6월 <리처드 3세> 7월 <서커폴리스> 등 연극(2편)과 댄스 씨어터(Dance x Theatre) 1편, 서커스 씨어터(Circus x Theatre) 2편 등 총 5편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지난 11일부터 LG아트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신한카드로 결제 시 공연별 선착순 200매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별 200매 마감 후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GREAT 아트 컬렉션은 최근 몇 년간 세계 공연예술계의 거대한 흐름을 형성하고 있는 ‘장르 융합 공연’이 주를 이루는 라인업으로, 차별화된 공연을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작품들로 국내 공연 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