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신년맞이 해외투자 이벤트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신년맞이 해외투자 이벤트 마련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1.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3월 9일까지 총 8주간 해외투자 고객을 위해 총 7가지 이벤트를 마련, 진행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해외투자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3월 9일까지 8주 동안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외선물부문과 해외주식부문으로 각각 나누어 진행된다.

우선 해외선물에서는 실전투자대회인 ‘해외선물 무술(戊戌)대전’이 개최되며,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신규고객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선물 무술대전은 에너지, 금속, 지수, 통화를 가지고 상품별 리그를 연다. 각 리그마다 ‘승률왕’, ‘다승왕’, ‘MVP’, ‘신인왕’ 4개 부문을 시상하며 각 부문별 10위까지 상금이 제공된다.

리그별로 참가 가능하며, 복수 상품에도 지원할 수 있지만 기회는 1회로 제한돼 한번 응모하고 최소하면 재참여가 불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2월 12일까지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시스템 1Q HTS에서 직접 하면 된다.

해외주식 부문에서는 총 5가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첫 거래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신규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타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하나금융투자로 입고한 고객에게 금액 기준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거래감사 이벤트’는 해외 주식을 1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해외주식 담보 대출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설정이로부터 6개월(180일) 동안 대출이자율 4.5%를 적용하며 대출을 1000만 원 이상 설장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상품권 5만원이 추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고객 가운데 국가별 전월 거래금액 기준을 충족한 고객에게 해당 국가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요건을 충족한 고객은 신청해 해외주식 현황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 박선태 해외증권실장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으로 투자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응원코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금융투자는 올해에도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이 투자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나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로 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