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병원, 국내 최다 지방흡입수술 병원 인증 받아
스크롤 이동 상태바
365mc병원, 국내 최다 지방흡입수술 병원 인증 받아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8.01.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전문기관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365mc병원은 국내 최대 지방흡입수술병원 인증을 받았다.ⓒ365mc병원

365mc병원은 최근 KRI한국기록원의 공식 인증을 통해 ‘대한민국 최다(3년간) 지방흡입 수술 병원’임이 공식화 됐다고 17일 밝혔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 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365mc병원에 따르면 KRI한국기록원의 ‘대한민국 최다 지방흡입 수술 병원’ 인증은 최근 3년간(2014년 8월 1일~2017년 7월 31일) 시행된 지방흡입 수술 건수를 기준으로 이뤄졌으며 해당 기간의 지방흡입 수술 건수 총계는 3만4945건으로 밝혀졌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365mc병원의 수술 고객 명단 △공증문서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3자의 확인서 △사진과 영상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국기록원 측은 “이번 최고기록은 새롭게 만들어진 KRI한국기록원 공식 타이틀로서 해당 분야 기록의 표준을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면서 “기록의 표준이 만들어진 만큼, 보다 더 우수한 기록의 병원이 있을 경우 기록 인증의 객관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언제든지 한국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기록 도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365mc병원의 이번 인증은 2003년 설립 이후 15년간 ‘비만’만 연구·치료해 온 결과이자, 고객의 안전과 편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상징이라는 해석이다.

앞서 365mc병원은 2014년 4월 비만 치료에 특화된 인프라와 첨단 진료시스템을 갖춰 국내 비만 치료 의료기관 중 처음으로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히 365mc병원은 지난해 9월 글로벌 IT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와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지방흡입 기술 ‘M.A.I.L System(Motion capture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ssisted Liposuction System)’을 개발하면서 지방흡입 수술의 안전성과 정확성,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365mc병원 김하진 대표병원장은 “KRI한국기록원의 이번 인증은 지난 15년간 오직 ‘비만’ 한 길만 걸어오며 선진 비만 치료 기술 개발과 고객 만족도 향상에 집중한 결과로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365mc병원의 전 직원은 고객의 안전과 수술 만족도, 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