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여성 응원 ‘2018 S/S 캐리 온 캠페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쌤소나이트 레드, 여성 응원 ‘2018 S/S 캐리 온 캠페인’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캐리 온(Carry On) 캠페인’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는 2018 S/S 시즌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1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여성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불확실한 미래와 사회적인 편견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캐리 온’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쌤소나이트 레드 진출국에서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학생, 화가, 댄서 등 꿈을 이루기 위해 일상에서 작은 도전을 이어가는 여성들을 조명한다. 또한 캠페인 취지에 맞춰 유명 연예인이 아닌 해당 스토리의 직업군을 가진 모델들을 섭외해 공감대를 높이고자 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가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일반적인 셀러브리티 마케팅과는 다른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8 S/S 캐리 온 캠페인’ 영상은 60초짜리 브랜드 필름을 포함해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SNS, 극장, IP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