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여배우크림’,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클라뷰 ‘여배우크림’,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클라뷰 모델 배우 차예련 ⓒ클라뷰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는 대표 인기제품 ‘여배우크림’이 지난 2016년 6월 출시 후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여배우크림이란 별명으로 알려진 클라뷰 ‘화이트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화장 전 베이스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펄 베이스, 픽서까지 5가지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메이크업베이스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진주 광채를 연출해 주는 기능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탔다. 특히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돼 환한 피부 광채를 주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더해준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단순히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톤업크림이 아닌 피부 전체에 은은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며 “2018년에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고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트렌드가 이어지는 만큼 여배우크림이 더욱 주목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뷰는 국내산 진주 성분을 기반으로 한 K뷰티 브랜드다. 온라인은 물론 클라뷰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CHICOR) 강남역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 오픈 예정인 시코르 코엑스점에도 입점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