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서기봉, 고객이 오래도록 만족할 수 있는 보험서비스 약속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생명 서기봉, 고객이 오래도록 만족할 수 있는 보험서비스 약속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1.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NH농협생명이 지난 17일 오전 신년맞이 VIP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지난 17일 오전 신년맞이 VIP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고객 간담회에는 VIP고객 9명과 서기봉 대표이사, 김기주 CPC총괄부사장이 참여했다.

이번 참석자들은 대부분 10년 이상 NH농협생명과 거래해 온 고객으로서 농협보험 가입건수 및 납입보험료가 우량한 이들이다. 또한, 직업군도 농업인, 기업인, 전직 교직원, 주부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보험담당직원 및 보험모집인과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상호간에 많은 도움을 주고 받은 고객, 다수의 타사 보험 가입에도 최근 NH농협생명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하여 NH농협생명의 새로운 인연이 된 고객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 대표이사는 “농협생명의 주인은 농업인과 고객임을 명심하며 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며 “2018년 의미있는 ‘고객초청행사’를 시작한 만큼 고객을 늘 내맘같이 섬기는 한해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2018년 출범 6주년과 신사옥 입주 원년을 맞아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의 비전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