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배우 공유와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배우 공유와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온에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물 맛의 차이는 필터가 만듭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물 맛의 차이는 필터가 만듭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정수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필터이고, 필터의 차이가 물 맛의 차이를 만든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코웨이만의 필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시루(CIROO, 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필터로 거른 물이 더욱 깨끗하고 맛있다는 점을 어필했다.
 
시루 필터는 바닥에 미세 구멍이 뚫려있어 물 빠짐이 좋은 한국 전통 옹기 시루를 모티브로 개발했다.

코웨이는 정수기와 필터의 신뢰도 제고를 목적으로 브랜드 공식 엔도저(Endoser, 광고 핵심메시지 전달자)인 배우 공유와 이번 광고도 함께했다. 깨끗하고 맛있는 물 캠페인 TV 광고는 1월 중순 이후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