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전자는 지난 20일 새로운 올레드 TV 광고 '지구의 한 조각' 편을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 LG 올레드 TV로 지구의 아름다움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보여준다는 콘셉트다.
광고 영상은 경이로운 자연 경관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자연 경관 일부분이 네모난 조각으로 분리되고 그 자리에 LG 올레드 TV가 등장해 경관 영상을 이어서 보여준다. 실제 눈으로 보는 듯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LG 올레드 TV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화질을 보여주는 LG 올레드 TV의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협업했다.
LG전자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유명 영상 제작자 앤드류 나이트 미셸(Andrew Knight Mitchell)과 함께 △남아프리카공화국 골든게이트(Golden Gate Highlands National Park) 및 라이언파크(Lion and Safari Park) △두바이 사막(Area 53) △태국 추마오카오옹 국립공원(Tharn Tham lod & Kamphangsaen Botanical Garden) 등 아름다운 경관을 촬영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올레드 TV만의 차원이 다른 화질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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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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