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네오위즈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액션 빌딩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액션 빌딩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금일부터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포트나이트’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작품이다.

전 세계 4000만 명이 즐기는 글로벌 게임으로, 네 명이 전투와 건설을 분담해 플레이하는 ‘세이브 더 월드’와 100명이 참가해 최후의 생존자와 생존팀을 가리는 ‘배틀로얄’ 모드가 대표 콘텐츠다.

네오위즈는 금일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포트나이트’의 국내 PC방 유통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전국 1만여개의 가맹 PC방 네트워크와 수년간 쌓아온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트나이트’의 장점을 잘 살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네오위즈의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는 4월부터 정식으로 시작할 예정이며, 그 전까지는 모든 PC방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기원 네오위즈 대표는 “’포트나이트’는 깊이 있는 게임성뿐만 아니라 사양 최적화, 수려한 그래픽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작품”이라며 “네오위즈의 오랜 PC방 사업 노하우와 최대 규모의 가맹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이뤄 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