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글로벌 인기 게임 'Cloud Z' 잇따라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글로벌 인기 게임 'Cloud Z' 잇따라 도입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SK㈜ C&C는 자사의 클라우드 제트가 최근 일본, 필리핀, 홍콩, 대만, 북미, 유럽 등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게임사들을 잇따라 유치하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SK㈜ C&C

SK㈜ C&C는 자사의 클라우드 제트가 최근 일본, 필리핀, 홍콩, 대만, 북미, 유럽 등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게임사들을 잇따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패키지 발표 후 2개월 만에 전작에서 1200만 유저가 선택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헬로히어로(핀콘)의 최신작 헬로히어로 에픽배틀(핀콘)을 비롯해 모바일 RPG 대작인 아이아(AIIA)(씨엘게임즈), 출시 준비중인 원더5마스터즈 리부트(젤리오아시스) 등 인기게임을 제작한 20여개 게임사들이 클라우드 제트를 선택했다.

이 중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 약 13개국 언어로 개발 중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 헬로히어로 에픽배틀(핀콘)은 클라우드 제트를 이용해 1월 중 필리핀 지역에 론칭할 예정이며 하반기부터는 일본·태국·중국 등 다른 아시아 지역 국가로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출시 1주년을 맞은 로드오브다이스(엔젤게임즈)는 지난해 홍콩·대만·일본에 이어 올해는 1월 말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남미 지역에서도 기본 인프라를 클라우드 제트로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