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만 게임 박람회서 ‘체인스트라이크’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대만 게임 박람회서 ‘체인스트라이크’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1.3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대만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 ‘2018 타이페이 게임쇼’ 내 구글 시연부스를 통해 체인스트라이크 유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컴투스

컴투스는 대만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 ‘2018 타이페이 게임쇼’ 내 구글 시연부스를 통해 체인스트라이크 유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올 상반기 글로벌 출시 예정인 ‘체인스트라이크’는 컴투스가 선보이는 신개념 턴제 RPG로,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한 전략적인 자리 배치와 협공 시스템을 통해 폭 넓은 전술과 다이내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컴투스는 체인스트라이크 정식 출시 전 2018 타이페이 게임쇼를 통해 첫 오프라인 시연회를 갖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현장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더불어 타이페이 게임쇼 메인 무대 스크린을 통해 대만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체인스트라이크 시연을 선보이며 체인스트라이크만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략적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2018타이페이 게임쇼 참가를 통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사의 신작 체인스트라이크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2018년은 체인스트라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신작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자사의 글로벌 입지를 확고히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