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단 맞이 준비 완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단 맞이 준비 완료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1.3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올림픽 선수촌 내 가구. 동계올림픽 종목의 픽토그램(pictogram, 그림문자)으로 디자인된 이불은 대회가 끝나면 선수들에게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 한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가구부문 공식 공급사' 한샘은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단 맞이 준비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중순부터 선수촌 내 숙소, 식당, 라커룸 등 대회기간 동안 선수들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과 미디어센터, 사무실 등 운영인력이 사용하는 공간게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 옷장, 식탁 등 100여 종, 3만여 점의 가구를 설치했다. 총 100여 개국, 6500여 명의 선수단이 이용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가구 중 일부는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 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원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계획이다.

한샘은 평창 동계올림픽 열기를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중 전국 한샘플래그샵, 부엌대리점 등에서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동계올림픽 기념 무드등 미니가습기를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한샘 측은 "국내를 대표하는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서 평창 동계올림픽에 함께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전 세계 선수들이 한샘이 꾸민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최고의 기록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