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전용 마케팅 프로그램 ‘현대카드X연쇄할인’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카드, 전용 마케팅 프로그램 ‘현대카드X연쇄할인’ 시행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0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현대카드가 자사 X계열 카드 전용 마케팅 프로그램 ‘현대카드X연쇄할인’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주요 온라인 사용처에서 X카드 사용 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X연쇄할인’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X연쇄할인’은 매주 한 곳의 사용처를 선정해 1일 1만 원 한도 내에서 결제금액의 15%를 청구할인 해준다. 또, 매월 1회 국내 온라인 쇼핑몰 중 한 곳을 엄선해 결제 시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 할인 혜택은 1인 최대 3만 원까지 주어진다.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자주 이용해 혜택 체감도가 높은 브랜드를 사용처로 선정했다. G마켓, 옥션, SSG닷컴 등 대형 쇼핑 브랜드와 외식, 게임, 문화, 여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도 포함시켰다.

해당 사용처에서 결제하는 전 품목이 할인 대상이며, 2월 첫째 주에는 ‘데일리호텔’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매주 순차로 참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혜택은 기본할인, 시즌 스폐셜 할인 혜택과 중복해 적용된다. 고객은 연쇄할인 기간 동안 결제 횟수와 상관없이 최대 50%의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당월 카드 사용액이 50만 원 미만인 경우에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자신의 온라인 쇼핑 패턴에 맞춰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큰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카드를 자주 쓰는 곳을 위주로 사용처를 구성할 계획이며, 고객들에게 체감도 높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현대카드 앱 또는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