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2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 열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제2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 열어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이 제2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일 여의도 본점에서 제2기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빠른 인구 고령화와 베이비부머 세대의 본격적인 은퇴로 과거와는 다른 다양한 고객의 니즈가 발생함에 따라, 현장 고객들의 세밀한 요구를 적시에 수용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패널제도이다.

올해 인터넷 공모를 통해 1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2기 자문단은 경영인, 주부, 교사, 군인,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경력을 가진 55세 이상 KB국민은행 고객으로 구성됐다.

고객자문단은 분기별 정기회의와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시니어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체험 및 평가, 연금 시장조사, 신상품 및 신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정밀하게 파악하고, 제공중인 상품 및 서비스의 수준을 끌어올리는 등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