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서준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라네즈,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서준 발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2.0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배우 박서준 ⓒ라네즈

라네즈는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박서준은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로, 최근 tvN ‘윤식당2’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심층수가 약 74% 이상 함유돼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활력 넘치게 도와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은 해양 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만나 남자의 4가지 피부 스트레스 현상을(수분부족, 탄력저하, 잔주름, 생기저하) 케어해준다. ‘블루에너지 스킨 토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면도로 손상된 피부를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젤 타입 워터 제형이라 손에서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줄였다.

진윤진 라네즈 디비전 상무는 “배우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라네즈는 앞으로 배우 박서준과 함께 블루에너지를 비롯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