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ISE 2018서 차세대 사이니지 제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ISE 2018서 차세대 사이니지 제품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6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8'(Integrated Systems Europe 2018)에서 차세대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6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8'(Integrated Systems Europe 2018)에서 차세대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전시 부스 전면에는 첨단 올레드 기술력을 집약한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와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가 내세워진다.

LG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차세대 55인치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는 선명한 화질과 투명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디스플레이에서 관련 정보를 보면서 디스플레이 너머의 상품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오픈 프레임 올레드 사이니지는 올레드만 가능한 오목하고 볼록한 디자인으로 차원이 다른 조형미를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그 밖에도 LG전자는 투명 강화유리에 앞뒤로 두 장의 올레드를 붙인 인글라스(In-Glass) 올레드 사이니지, 4mm 이하의 얇은 두께로 벽과의 일체감이 탁월한 올레드 월페이퍼, 베젤이 3.5mm까지 얇아진 올레드 비디오월 등 다양한 올레드 사이니지 제품이 전시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