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시 시민건강 증진센터’ 완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케아, ‘광명시 시민건강 증진센터’ 완공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이케아 코리아는 7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 광명 2동 가구문화거리에서 광명 시민을 위한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 준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 이케아코리아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7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 광명 2동 가구문화거리에서 광명 시민을 위한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 준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는 이케아 코리아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보건소와 거리가 멀어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광명시 구도심권 소외계층 만성질환자를 위해 세워졌다.

지난해 5월 착공해 올해 1월 말 완공됐다.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는 광명시에 기부돼 광명시 보건소에서 운영할 계획이며, 어린이와 노약자를 포함한 모든 광명시민에게 개방된다.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는 연면적 938.33m², 지상 6층 규모다.  이케아 코리아가 기부한 다양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들로 꾸며져 있으며,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건강교육 컨텐츠를 제공한다.

디미트리 힐쉬 이케아 광명점 부점장은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가 앞으로 광명시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사람을 위해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이케아 비전을 바탕으로 광명시민들의 더 좋은 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