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자인·카메라 강화 '갤럭시 On7 Prime'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디자인·카메라 강화 '갤럭시 On7 Prime'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디자인에 카메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138.8mm(5.5형)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On7 Prime'(Galaxy On7 Prime)을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디자인에 카메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138.8mm(5.5형)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On7 Prime'(Galaxy On7 Prime)을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On7 Prime은 8mm의 슬림한 두께와 매끈한 후면 디자인, 유선형 테두리로 손바닥에 착 감기는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강력한 카메라 기능이 제공된다. 전·후면 모두 조리개값 F1.9 렌즈에 13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셀피 특화 기능을 제공해 사진 찍는 즐거움도 더했다. 피부톤, 얼굴형, 눈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는 '뷰티 모드'(Beauty mode), 손바닥 인식만으로 촬영이 가능한 '팜 셀피'(Palm selfie), 최대 120도 화각의 촬영이 가능한 '와이드 셀피'(Wide selfie) 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3GB 램에 32GB의 내장 메모리로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문서 저장이 가능하며, 지문 인식을 통해 화면 잠금이나 삼성 계정 인증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자유롭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빅스비 홈과 빅스비 리마인더 기능을 지원하며, 하나의 기기에서 두 개의 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듀얼 메신저'(Dual Messenger)기능도 제공한다.

갤럭시 On7 Prime은 골드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4만43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