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내 최초’ 정유사 선택형 주유 할인카드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국내 최초’ 정유사 선택형 주유 할인카드 론칭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1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카드 Deep Oil’ 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고객이 직접 고른 주유소에서 10% 할인 서비스 및  차량, 편의점, 커피, 택시, 영화 영역에서 월 최대 8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딥 오일(Deep Oil, 이하 딥오일카드)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딥오일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카드사 최초로 고객이 직접 정유사를 선택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제공됐던 리터당 할인 서비스가 아닌 주유금액 기준의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게끔 조치했다.

또, 방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운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상품을 설계해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받는다.

딥오일카드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 서비스별 월 이용금액 한도 및 제공횟수 한도가 저마다 다른 만큼 고객들이 사전에 이를 유념할 필요가 있다.

전월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70만 원 미만은 주유·차량·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한도가 각 15만 원이며, 영화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는 1회이다. 70만 원 이상인 경우 월 이용금액한도는 30만 원, 영화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는 2회로 각각 늘어난다.

딥오일카드에 대해 보다 상세히 알고 싶다면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된다. 카드 발급을 원한다면 카드신청 바로콜센터에 연락하면 된다.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금번 딥오일카드 역시 고객들의 니즈를 미리 깊숙이 파악하고, 상품과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고객들과 상생하겠다는 의지로 개발했다”며 “향후에도 딥 시리즈 상품을 지속 출시해 개인화 딥 마케팅을 본격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