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활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쿠르트,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활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2.0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서 음료부문 1위 기업 선정

한국야쿠르트가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음료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야쿠르트는 3일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선정돼 프레스센터에서 시상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운영 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기업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여러 온라인 활동을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해오고 있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비영리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소통원활화를 위해 소통지표개발 및 유익한 인터넷 활용도 제고와 확산을 목적으로 제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