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내 최대 용량 14kg 건조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국내 최대 용량 14kg 건조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 건조 용량 14kg에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해 건조 시간과 전기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인 건조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 건조 용량 14kg에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해 건조 시간과 전기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인 건조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 14kg 대용량 건조기는 세탁기보다 건조기 용량이 작아 사이즈가 큰 세탁물을 한 번에 건조하기 어렵다는소비자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기존 9kg 모델의 115L 건조통 대비 대폭 확대된 207L 건조통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기존 인버터 저온제습 방식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한 하이브리드 히트펌프(초반에 히터로 최적 온도에 빠르게 도달시킨 뒤 인버터 히트펌프로 건조하는 방식) 기술이 새롭게 적용됐다.

이 기술을 통해 스피드 모드 기준 59분만에 건조 과정을 마칠 수 있고, 특히 추운 겨울철에 외부 온도의 영향으로 건조 시간이 길어지는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중으로 옷감 속 먼지와 보풀을 걸러주고 청소하기 간편한 대용량 올인원 필터 △드럼세탁기 위에 빈 공간 없이 직렬로 건조기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한 전용 스태킹 키트 △12년 무상보증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 케비어, 이녹스, 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출고가는 189만9000~199만90000원이다. 삼성전자는 3월 초 정식 출시에 앞서 14일부터 삼성닷컴과 주요 유통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