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게임 5종서 설날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모바일게임 5종서 설날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컴투스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 5종에서 진행되며,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설 맞이 선물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새해 복 주머니 웹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수행 시 주어지는 복 주머니를 모아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한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누적 보상도 지급된다.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설 명절을 맞아 ‘벨’, ‘까치 우체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날 특별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까치 우체통’은 이번 설 이벤트 한정 아이템으로,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3D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춘 쿠키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설 연휴 동안의 모습을 인증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실시한다.

‘낚시의 신’에서는 ‘낚시의 신과 함께 보내는 설레는 날’이벤트를 실시해 떡국, 귀성길 등 설날과 관련된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컴투스프로야구2017’도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