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평창올림픽 연계 동유럽 공장 우수직원 초청 연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기아차, 평창올림픽 연계 동유럽 공장 우수직원 초청 연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2.1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공장 직원들이 경복궁 근정전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현대·기아자동차

현대·기아자동차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동유럽 공장 우수직원을 국내로 초청해 그룹사 주요 시설 견학과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 관람 등 한국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초청 연수 프로그램에는 현대차 체코 공장과 기아차 슬로바키아 공장 등 두 공장의 우수직원 총 120명을 초청했다.

특히 이번 우수직원 초청 연수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 각국 직원들에게 자국 참가 경기 관람 기회도 제공했다.

우선 참가자들은 초청 연수 첫날인 14일 오전 남양연구소에서 현대차그룹 비전과 한국문화 이해에 대한 강연을 듣고 오후에는 남양연구소 연구시설과 파이롯트 센터 등 그룹사 주요 시설을 견학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각 국가별 스케줄에 따라 경복궁과 인사동을 방문, 한국문화 체험을 진행했다. 또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과 평창과 강릉에 각각 위치한 현대·기아 브랜드 홍보관을 관람했으며, 자국 선수와 팀이 참가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경기와 아이스하키 경기를 직접 관전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동유럽 공장 우수직원 초청 연수는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맞아 올림픽 경기 관람과 현대·기아 브랜드 홍보관 견학 등의 일정을 담았다"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현대·기아차의 일원으로서 자긍심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