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2.1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우리은행은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을 기념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을 기념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2018명에게 제공한다.

또 우리은행은 ‘우리아이행복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2012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영유아의 이름으로 영업점에서 주택청약저축에 가입하면 1만 원 상당의 금융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2월 18일 현재 2년이상 가입시 연1.80% 금리를 받을 수 있고, 총급여액이 7천만원 무주택세대주인 근로자는 최고 96만원까지 소득공제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1월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재선정됐다. 재선정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