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마트는 친환경 PB브랜드 ‘해빗’(Haveat)을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하고 오는 22일 해빗 건강기능식품 1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14종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프로폴리스, 칼슘, 마그네슘 등이 담겼다. 모두 지퍼백 소포장 파우치와 병 포장 상품 두 가지로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고객 입장을 고려해 포장도 차별화 했다.
고객이 겉포장만 보고 손 쉽게 건강기능식품을 택할 수 있도록 해당 건강기능식품이필요한 고객 연령대와 성별, 생활패턴을 표시했다. 건강기능식품에 포함된 영양소의 성분과 효능, 실제 크기·모양도 표시했다.
‘해빗 건강한 간 밀크씨슬’의 경우 상품명에 효능을 표기하는 동시에 ‘30~40대 회식을 자주하는 남녀 직장인’, ‘아침에 일어나기 어려운 분’ 등이라는 설명을 넣었고, ‘해빗 건강한 혈행 감마리놀렌산’은 ‘30~60대 여성 중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걱정되시는 분’, ‘여성의 건강한 활력을 유지하고 싶은 분’ 등을 구체적으로 표기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빗을 건강전문회사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 키워나갈 방침”라며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다양한 건강 가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