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 개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2.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이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의 이사장인 설정 스님에게 3월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어린이들을 위한 1억 원 상당의 책가방 선물 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책가방 선물 세트를 만드는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 등 KB국민카드 임직원 70여 명과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 이사장인 설정 스님(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및 재단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선물 세트는 책가방, 보조 주머니, 학용품 입학 축하 엽서 등으로 구성됐다.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600개는 각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관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초등학교 입학 예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2월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선물 세트를 제작해왔으며 지금까지 총 61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책가방 선물이 어린이들의 밝고 안정적인 학교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