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bhc큰맘할매순대국, 전국 400개 매장 돌파…까사미아, 침구세트 체험단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bhc큰맘할매순대국, 전국 400개 매장 돌파…까사미아, 침구세트 체험단 모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2.2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종합외식기업 bhc의 순댓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큰맘할매순대국'이 전국 400개 매장을 돌파했다 ⓒ bhc

큰맘할매순대국, 전국 400개 매장 돌파

순댓국 프랜차이즈 bhc큰맘할매순대국은 전국 400개 매장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bhc큰맘할매순대국 매장은 지난 1월 기준 총 420개로 집계됐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2016년부터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는 게 큰맘할매순대국의 설명이다.

bhc큰맘할매순대국 측은 "쌀쌀한 날씨에 든든한 한끼 식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순댓국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국내 순댓국 시장 1위 브랜드로 안착한 만큼,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소원성취 프로젝트 'bhc엔젤' 1기 활동 마무리

bhc치킨은 소원성취 프로젝트 'bhc엔젤' 1기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bhc엔젤은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받아 소원을 이뤄주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1기 활동에서는 어려운 상황 속에도 고등학교 밴드부에서 꿈을 키워나가는 큰 딸을 응원하는 한 어머니의 사연이 선정됐다.

bhc엔젤 서포터즈는 지난 20일 서울 양천 목동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해 딸이 활동하는 밴드부 부원들에게 치킨을 전달하고, 베이스 키타를 선물하는 등 소원 성취 활동을 진행했다. bhc치킨 측은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엔젤 활동을 펼쳐 나겠다"고 말했다.

까사미아,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 모집

▲ 까사미아(casamia)가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을 모집해 운영한다 ⓒ 까사미아

까사미아는 다음달 8일까지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을 모집해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한 숙면과 침실 인테리어 변화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은 △스무디 모달 차렵 침구세트 △플립 퀄로필 모달 차렵 침구세트 △데인 스트라이프 모달 차렴 침구세트 등 3개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참여 응모는 까사미아 쇼핑몰에 회원가입 후, 체험단 모집 이벤트 관련 게시물을 자신의 SNS, 블로그 등에 공유하고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체험단 참여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4일에 진행된다. 까사미아 측은 "침구세트 하나로 침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꿀 수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천호식품, '먹으면서 살 뺍시다'

천호식품은 식사를 거르지 않고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먹슬림'(먹다+Slim) 다이어트 제품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비키니몬'은 단백질,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단백질 쉐이크로 우유와 섞어 마시면 하루 한 끼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약 형태로 식사 후 간편 섭취 가능한 '두드림의 칼로커트'도 눈에 띈다. 칼로커트는 식사 후 1포(3알)를 섭취해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은 물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다어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평소처럼 식사를 하면서 하루 두번 1포씩 식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게 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몸매를 관리할 수 있어 인기다.

지난해 홈쇼핑에서 인기를 끈 '황후의 보이자 다이어트'는 올해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중년을 위한 뱃살 다이어트로 널리 알려진 해당 제품은 100% 식물성 소재의 보이차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쥬씨, '2018년 쥬씨가 간다' 첫 걸음

쥬씨는 '쥬씨가 간다'의 올해 활동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쥬씨가 간다는 사회복지센터, 재해현장 등을 찾아가 쥬스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쥬씨는 지난 22일 경기 남양주 남부희망케어센터 비행기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행사 협찬으로 2018년 쥬씨가 간다를 시작했다. 쥬씨 측은 "비록 주스 한 잔이지만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줄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언제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쥬씨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