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듀랑고’서 무법섬 선봬…넷마블, ‘레이븐’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듀랑고’서 무법섬 선봬…넷마블, ‘레이븐’ 업데이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듀랑고’ 신규 콘텐츠로 무법섬 선봬

▲ 넥슨은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무법섬과 부족전을 업데이트했다. ⓒ넥슨

㈜넥슨은 23일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무법섬과 부족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무법섬은 일정한 기간 이후 사라지는 불안정섬의 신규 콘텐츠로, 부족간 대전과 PvP(유저간 대전)가 가능한 60레벨 지역이다. 타 지역에 비해 희귀 자원이 풍부하며, ‘화물 워프홀’로 이뤄진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법섬 오픈과 함께 부족전도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부족전은 무법섬에 위치한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부족 단위로 펼치는 전투다. 거점을 점령한 부족은 고급 연구소를 지어 부족원들에게 더욱 강력한 상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넷마블, ‘레이븐’서 난투장 신규맵 업데이트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PvP콘텐츠인 ‘난투장’에 신규 맵을 적용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PvP콘텐츠인 ‘난투장’에 신규 맵을 적용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난투장은 최대 6인의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대전 모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이번 난투장 개편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PvP 콘텐츠의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븐을 즐겨주시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승급 티저 페이지 오픈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스텔라의 승급 시스템을 소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23일 스텔라의 승급 시스템을 소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스텔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유저들을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하루·릴리·어원에 이어 4번째로 공개되는 승급으로, 승급에 성공하면 외형의 변화와 함께 신규 승급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오픈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신규 승급 스클 6종과 신규 서브 웨폰 ‘울브즈팬텀’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스텔라의 승급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며 “승급을 통해 화려하게 변신한 스텔라의 새로운 매력에 모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