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百, ‘비밍 이펙트’ 자선행사 진행…한화리조트, 경칩 맞이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百, ‘비밍 이펙트’ 자선행사 진행…한화리조트, 경칩 맞이 이벤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2.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은 3월 18일까지 소공동 본점 2층 아미마켓 매장에서 ‘비밍 이펙트’(Beaming Effect) 자선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百, ‘비밍 이펙트’ 자선 콜라보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3월 18일까지 소공동 본점 2층 아미마켓 매장에서 ‘비밍 이펙트’(Beaming Effect) 자선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바이어들과 가수 겸 배우 수영과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직접 디자인과 제작에 참여한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 자선 바자 상품을 통한 수익금은 전액 실명퇴치 운동본부에 기부할 예정이다.

▲ 롯데마트가 상품가격을 1000월 단위 균일가로 판매하는 ‘온리프라이스’(Only Price)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출시 1주년…품목 154개 확대

롯데마트가 상품가격을 1000월 단위 균일가로 판매하는 ‘온리프라이스’(Only Price)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종이컵, 화장지, 크리스피롤미니 등 25개 품목을 시작한 온리프라이스는 1년이 지난 지금 154개 품목으로 확대됐다. 우리나라 국민 수 절반에 맞먹는 총 26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이 중 100만개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가 5품목,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상품이 14개 탄생했다, 해당 상품군에서 1등 NB 매출 대비 작게는 두 배에서 많게는 14배에 이르기까지 압도적으로 1등을 차지한 상품만 100개에 이른다.

롯데마트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L.point 20배 적립 혜택을 준다. 또 기존(130g)보다 중량을 15% 가량 늘린(150g) ‘온리프라이스 국내산 21곡 크리스피롤미니’를 10만봉 한정으로 기존과 동일한 가격인 2000원에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경칩’맞이 ‘개구리 폴짝’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는 경칩을 맞아 ‘개구리 폴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

이번 이벤트는 3월 3일 19시 한화리조트 전국 7개 지점(설악, 용인, 경주, 대천, 지리산, 평창, 해운대) 대연회장에서 진행된다.

한화리조트 양평에서는 개구리의 ‘개’자가 들어간 사물의 사진을 찍어 프런트에 제시하면 개구리 젤리를 증정하며, 한화리조트 수안보에서는 투숙 회원에게 개구리 젤리를 선물로 준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1일부터 9일까지 ‘제이드가든 수목원 봄꽃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일부터 25일(일)까지 제이드가든 페이스북에서 ‘풍년화’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풍년화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3월 말까지 문화강좌 교실이 진행된다. 케이크 만들기, 라떼아트, 팝아트, 냅킨아트(손거울, 메모 꽂이), 캔들아트 등 총 5가지로 구성했다. 3월 말까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강좌에 사전 신청 후 유료로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참여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